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초보자와 전문가를 위한 예술과 공예 조언

카테고리 없음

by 앙코르데칸 2020. 6. 2. 15:51

본문


초보자와 전문가를 위한 예술과 공예 조언



창작품을 뽐내고 싶으세요? 뭔가 재미있는 것을 찾고 있니? 이유 여하를 막론하고 공예계에는 훌륭한 아이디어가 많다.


최고 품질의 팁을 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공예품이 필요하십니까? 인터넷은 적은 양을 위한 물자를 찾기에 좋은 곳이다.


빠른 웹 검색을 통해 재료 제작에 관한 가장 좋은 거래를 찾아 보십시오.


이러한 장소들 중 많은 곳들은 또한 추가 비용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무료배송을 제공한다.




만약 여러분이 난장판을 만들 잠재력이 있는 예술과 공예품을 하고 있다면, 손상을 피하기 위해 어떤 표면에도 오래된 신문을 사용하라.


프로젝트가 완료된 후, 여러분의 프로젝트를 걱정 없이 유지하기 위해 신문을 던져라.




아이들과 함께 예술과 공예품을 할 때, 그들에게 가혹하게 대하지 마라.


당신의 주된 목표는 창의력을 기르는 것이어야 한다.


만약 그들이 계속해서 그들이 잘못하고 있는 것을 듣는다면 이런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원하는 가격으로 공예품을 찾기 어렵다면 중고 매장을 확인해 보십시오.


굿윌이나 이와 비슷한 위탁 판매점들은 그 명인을 유혹하기 위한 많은 좋은 점들을 가지고 있다.


이 물건들은 종종 빨리 팔리기 때문에 자주 다시 확인해라.




아이들과 함께 일할 때 프로젝트는 어떤 특정한 방법을 찾을 필요가 없다.


비록 여러분이 특정한 생각을 염두에 두고 있을지 모르지만, 여러분의 아이의 상상력은 완전히 다른, 그리고 멋진 것을 만들어낼지도 모른다.


예를 들어, 그들은 손이 있어야 할 곳에 발을 끌 수도 있다.


그들의 상상력은 중요하다.




온라인에서 아이디어를 만들어 보십시오.


당신이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할 때마다, 당신은 인터넷에서 모든 종류의 영리한 아이디어들을 볼 수 있다.


몇 살에 참가하느냐는 중요하지 않고, 빠르고 쉽게 프로젝트를 찾을 수 있다.




보급품을 원하면 엣시를 찾아라.


이 웹사이트는 개인들의 물건을 판다.


그곳에서 물자를 살 수도 있고, 현장에서 직접 프로젝트를 판매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프로젝트에 빈티지 아이템을 원한다면, 이 사이트는 좋다.




너는 공예품을 정리해야 한다.


그것들을 저장하는 많은 방법들이 있으니, 당신에게 가장 잘 맞는 것을 찾아라.


당신의 물품들을 정리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물건들을 빨리 찾을 수 있다.


아직 어떤 물자가 남아 있는지도 알게 될 것이다.




어떤 박격포가 건조된 후 흐려지는 모자이크를 할 경우 유리 세정제로 적신 걸레로 모자이크를 닦는다.


이것은 프로젝트를 마치기 전에 해야 한다.


그래야 실란트도 흐리지 않는다.




솔방울 위에 땅콩 버터를 올려 새의 먹이를 만든다.


아직 촌스러우니까 씨를 뿌려라.


새씨앗은 땅콩버터가 마를 때에도 꼭 붙을 것이니 끈을 그 위에 묶어 매달고 새가 오기를 기다린다.




여러분은 상상력을 이용해 어떻게 많은 것들을 창조할 수 있는지 알게 될 것이다.


공예사상이 단순한 것이든, 더 복잡한 것이든 배울 점이 많다.


이 조언들을 명심하고, 여러분의 창조적인 주스가 흐르기 시작하는 것을 지켜봐라.